본문 바로가기
맛집에 관한 것

맘스터치 불 싸이버거 & 베이컨 치즈 감자 후기

by 알림 2021. 8. 1.

안녕하세요 이 것 저 것 알려드리는 알림입니다.
오늘은 맘스터치 불 싸이버거(3900원)과 베이컨 치즈 감자(2700원)을 먹은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맘스터치 매장에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우선 매장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종류가 참 다양하네요. 햄버거 뿐 아니라 치킨메뉴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싸이버거(3800원)를 원래 먹으려고 했는데 100원만 추가하면 불 싸이버거, 양념치킨 싸이버거, 간장 마늘 싸이버거로 소스 추가 가능하니 저는 추가해셔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치킨 할인 대전이라고 치킨을 굉장히 저렴하게 판매하네요. 맘스터치 앱쓰면 2000원 추가 할인되어서 후라이드 한마리 + 콜라 500ml를 11900원에 먹을 수 있네요.
올림픽 기간 치킨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07.08~08.01까지 한달 간 진행하네요)

이번에는 메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불싸이버거 세트(5900원)에 금액을 추가 (1300원)해서 기본 감자를 베이컨 치즈감자로 바꾸어 주문했습니다. 총 7200원이 나왔습니다.

불 싸이버거 (3900원)

피클 / 양상추 / 양파 / 치킨 패티 에 불싸이 소스가 가득 있습니다.
저는 맵찔이인데 꽤 먹을만 했습니다. 싸이버거를 먹다보면 약간 느끼한 점이 있는데 불싸이는 그 단점을 없애주어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양념치킨 싸이버거를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베이컨 치즈 감자 (2700원)

감자의 경우에는 예전에는 기본 맘스터치 감자에 소스를 올려줬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베이컨 치즈 감자는 웨지감자로 바뀐거 같더라구요.
기존 감자 자체가 케이준 감자라서 기본간이 있는데 소스가 올라가서 아쉬웠었는데 개선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토핑들이 혜자여서 박스를 열어보고 놀랐습니다. 감자위에는 체다치즈소스와 사워크림?마요네즈?소스가 같이 뿌려저있습니다.
여기에 당근 양파 피클다진 것들이 함께 약간 들어있습니다. 스위트콘에 들에 들어있는 당근,양파,피클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또 스위트콘과 함께 다진 베이컨들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베이컨이 찔끔들어있는게 아니라 가득 들어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감자가 기본 웨지감자여서 소스의 맛을 해치지 않고 전체적인 조화가 훌륭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이렇게 불싸이버거와 베이컨 웨지감자 후기를 마칩니다.
두 메뉴다 먹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돈이 크게 아깝지 않은 구성이였습니다.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