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 관한 것

네네치킨 핫블링 반 후라이드 반, 연유볼 내돈내산후기

by 알림 2021. 8. 18.

안녕하세요 이 것 저 것 알려드리는 알림입니다.
오늘은 네네치킨에서 판매하는 핫블링 치킨과 후라이드 치킨 그리고 연유볼을 먹은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가격
저는 후라이드반 핫블링 반해서 총 18000원이 나왔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후라이드 한마리 15000원, 핫블링 한마리 18000원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저는 포장을 했기 떄문에 배달료는 따로 들지 않았습니다.

2.후기


네네치킨의 포장은 예전부터 다른 치킨집과는 차별화 되어있는데요. 피자박스만한 크기의 상자에 치킨이 들어있습니다.

구성은 치킨과 함께 펩시, 머스타드 소스, 스위트콘, 치킨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아주 예전에는 치킨무의 사이즈가 조금 작고 그 칸에 아이스크림이나 젤리뽀가 들어있었습니다 ㅋㅋ
치킨무의 크기가 여느 체인점과 비교해도 커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a.후라이드

네네 후라이드같은 경우는 바삭하고 고소한 후라이드의 정석에 가깝습니다. 무난하게 취향 크게 안타고 드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b.핫블링

보기에는 일반 양념처럼 보이지만 매콤한 핫블링소스가 발려져있는 양념치킨입니다. 이전 글에도 썼지만 저는 맵찔이인데 저한테는 조금 맵게 느껴졌습니다..ㅠㅠ 다른 블로그 글에서 검색해봤을 때는 맵찔이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다고 되어있어서 시켰는데 저한테는 매웠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크게 안맵게 느껴지고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거 같고 저같이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일반 양념 드시는걸 추천드려용.

c.연유볼


가격은 3개 3000원입니다. 다른 치킨 집에서 치즈볼은 많이 판매하는데 연유볼은 네네에서 처음봤어요. 처음 상자를 열었을 때 약간 탄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다른 리뷰를 봐도 색이 진해서 그런거구나 싶더라구요. 맛은 일반 치즈볼에 비해 달달했습니다. 저는 꽤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네네치킨 리뷰를 마칩니다. 오늘도 힘나는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