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 관한 것

파리바게트 포장 후기 ( 우유 팥빙수, 소시지소프트프랑스)

by 알림 2021. 7. 25.

안녕하세요 이 것 저 것 알려드리는 알림입니다.
파리바게트에서 우유 팥빙수와 소시지 소프트 프랑스를 포장해서 먹은 후기를 알려 드리려고해요.



저는 요기요에서 진행하는 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 행사를 통해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2021.07.19~2021.07.25 까지 누구나 할인 가능하니 빵 드실일 있으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제품 리뷰 하겠습니다.

1. 우유 팥빙수 (7500원)

빙수의 크기는 만족스럽습니다. 가격 대비 양이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제가 주문한 지점에는 팥을 넘치도록 많이 주더라구요. 빙수 먹다보면 토핑 모자라서 아쉬운 경우가 많은데 이건 그렇지 않았습니다.
우유 얼음도 너무 맛있고 양도 적당했습니다. 다만 인절미 반 / 팥 반 으로 담아주시면 먹을 때 비율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제가 다른 지점에서도 빙수를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거기는 토핑을 얹어서 주더라구요.
(포장 방식은 점바점인거 같지만 제 집앞 포장처럼 주어야지 포장해서 시간이 지나도 빙수의 원형이 잘 유지 된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설빙의 인절미빙수와 맛이 유사하다고 느꼈습니다. 양도 설빙 못지 않게 많으니 추천드립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2.소시지소프트프랑스 (소세지소프트프랑스) (2900원)
소세지가 든 빵이 먹고싶어 빙수와 함께 구매했습니다. 점마다 다르겠지만 제품별로 매장가격이랑 요기요 포장가격이랑 차이가 나는 품목이 있더라구요?
매장가격은 2700원인데 요기요 주문가격은 2900원이였습니다..

바게트 빵 속에 소세지가 들어있고 그 위에 피자빵같은 토핑과 치즈가 얹어져 있었습니다.
소세지가 제 입맛에는 맛이 없었고 피자 토핑도 한 쪽에 쏠려있으면서 전체적으로 적게 올라가있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메뉴는 리뉴얼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소세지도 더 맛있는 걸로 바꾸고 위에 토핑도 고르게 많이 넣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할인해서 구매했기 때문에 별 불만은 없지만 이걸 제값 주고 저는 두번은 안 사먹을 것 같습니다.(리뉴얼 되면 사먹을 의향 있음)
*당장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파리바게뜨의 빙수는 사진은 못찍었찌만 이거 말고 망고 올라간 빙수도 먹어봤는데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빙수류를 주문하시면 기본 이상은 하실거니 무더운 여름 한 번 쯤 주문해서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