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에 관한 것

부산 구서 스타벅스 후기(신메뉴 후기 포함! )

by 알림 2021. 7. 22.

안녕하세요 이 것 저 것 알려드리는 알림입니다.
얼마 전 부산 구서역 근처에 도보 3분거리에 스타벅스 금정구서점이 오픈했습니다! (2021.06.17)
그래서 스타벅스의 구조가 어떻게 생겼나 구경도 가고 간김에 신메뉴와 신상md를 함께 구경했습니다.



6월 17일날 오픈한 신상 스타벅스 카페입니다! 구서역 3번 출구에서 쭉 직진하시면 도보 3분 내에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건물 자체도 신축 건물인데다 스타벅스도 새로 입점해서 내부 구경도 할 겸 갔습니다.


1. 매장 내부
1층의 경우에는 길다란 중앙에 쇼파에 작은 책상이 많이 있는 구조로 되어있고 창가쪽에는 창가 좌석이 있는 구조였습니다.


이 스타벅스 매장은 2층까지 있었는데 2층의 경우에는 공부나 작업을 하기 좋은 환경이였습니다.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공부나 개인 작업을 하시더라구요.
정확한 내부는 사진을 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2. 메뉴
여름 신상 음료로 나온 바밀카쿠 프라프치노 와 딸기 레몬 블랜디드 를 톨사이즈로 주문했고 우유 품은 초코 크로아상 도 주문했습니다.


2-1. 바밀카쿠 프라프치노 (톨사이즈 : 6300원 )



밀크티 베이스의 음료입니다. only tall이라서 톨사이즈로 밖에 주문이 안돼는 음료입니다.
위에는 휘핑크림에 카라멜 드리즐 반 쿠키(돼지바)반이 올라가있어 비쥬얼 적으로는 보기 좋았습니다.
음료의 맛은 바닐라맛과 밀크티맛과 캬라멜이 섞인 메가톤바의 맛이라고 해야하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밀크티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제 입맛에는 불호였습니다.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2-2. 딸기 레몬 블랜디드 ( 톨 사이즈 : 6300원)

딸기와 레몬 베이스 기반의 아이스 스무디? 같은 음료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한입 먹었을 때 맛있다! 이런 느낌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딸기와 레몬 자체의 조화는 나쁘지 않았고 리뷰를 쓰는 지금 요즘같이 더운 날에 잘 어울리는 음료가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딸기청 베이스를 써서 그런가 개인카페 같은데서 생딸기를 갈아서 마시는 음료와는 아무래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인공적인 맛이 나고 레모나와 같은 레몬의 시큼함도 나지만
이 글을 쓰는 지금 마시고 싶은걸 보니 꽤 괜찮은 음료인 것 같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2-3 우유 품은 초콜릿 크로아상 ( 4900원)


같이 간 친구가 먹고싶다고 해서 구매한 초콜릿 크로아상! sns상에서 꽤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초코를 굉장히 좋아해서 겉면에 코팅된 초코는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뽑기를 잘 못 했는지 안에 우유크림은 한쪽에 몰빵된 상태였습니다.
맛은 초코가 들어가서 기본은 했지만 크로아상 자체는 맛있는 곳이 워낙 많다 보니 특별하다는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비슷한 가격이라면 스벅의 다른 조각 케이크를 먹는게 더 좋은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3. 스타벅스 md
음료를 주문하고 난 뒤 옆의 매대의 md를 구경했습니다. 여름과 코시국에 적절하게 홈 캠핑, 홈카페 컨셉으로 다양한 물건들이 잘 구비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몇 장 찍어 봤습니다.



마지막 사이렌 글라스잔에 물을 넣어먹으면 갬성 충만하겠다는 생각은 해봤습니다 ㅋㅋ

이렇게 스타벅스 부산 금정구서점에서 신상 음료를 마신 후기를 마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더운 여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